자유게시판

비아그라 약국 가격 정품 미국산시알리스복용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별빛
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 2024-03-15 22:30

본문

 ☞정품24사랑성인약국‌☜ ‌
  
사랑성인약국  :  saw63.com
정품보장약국 :  saw63.com
일위사이트  :   saw63.com
 
건강뉴스
발기부전 / 비아그라 / 시알리스 / 전립선 등에 관한 뉴스에 대해 더 요해하기!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는 성 기능 개선제로, 성 기능이나 성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비아그라와 같은 성 기능 개선제를 처방전 없이 판매할 수 있는 경우가 있으며,
24약국에서 비아그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비아그라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존재하지만,
안전한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안전한 사이트인24약국을 통해 비아그라를 구매하여 퀵 배송 서비스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시알리스 효과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비아그라 보다와 똑같은 발기부전 치료제 이지 성분이 다릅니다.약효과는 30분 이내에 나타나며 지속시간은 24~36시간 정도 입니다. 일회성 용법이나 저용량 용법을 통해서 각각 다른 용도로 사용할수 있으며 저용량 용법으로 비아그라 등과 섞어서 사용하신다면 부작용 없이 꾸준히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제네릭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제네릭 제품 역시 인증을 통해 나온 약품이기 때문에 효과는 거의 똑같습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 심장 건강에 도움
비아그라, 시알리스 등 포스포디에스테라제5(PDE5) 억제제 계열의 발기부전 치료제가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PDE5 억제제 계열의 발기부전 치료제를 사용한 사람은 사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심혈관 질환 위험과 모든 원인에 의한 조기 사망 위험이 낮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PDE5 억제제 사용자는 심부전 발생률이 17%,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관상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혀 관상동맥 재개통술을 받을 위험이 15% 낮았습니다.심부전은 심장의 구조 또는 기능 이상으로 혈액을 온몸에 펌프질해 내보내는 심장의 좌심실 기능에 문제가 발생, 체내의 모든 기관과 조직에 대한 혈액 공급이 부족해지는 현상입니다.

대표적인 발기부전치료제는  원래는 협심증 치료를 위해 개발되던 약이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협심증치료제보다 성적이 우수하지 않아 난항을 겪던 차에 임상시험 참가자 중에서 음경발기가 되는 독특한 부작용을 발견했습니다. 화이자 연구진은 바로 협심증치료제 개발을 접고 발기부전치료제로 방향을 돌렸습니다. 곧장 화이자는 1996년 특허를 취득하고 199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첫 발기부전치료제를 세상에 출시했습니다. 화이자는 비아.그라를 1998년 출시 이후 2013년 기준 19억 정을 판매했습니다.

관리만 잘하면 90세까지도 성생활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다만 필요한 게 몇 가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노화로 인한 발기부전을 치료할 의약품입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오랫동안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을 양분해왔습니다. 둘 중 어느 게 더 효과가 좋을까요?
발기부전 치료제로 유명한 건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입니다. 두 약의 성분은 각각 실데나필과 타다라필로 수많은 복제약이 생겼음에도 해당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는 여전히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로 불립니다. 약리 기전은 포스포디에스테라제-5(PDE-5) 억제입니다. 혈관의 산화질소 작용을 강화해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부전을 치료합니다.